리뷰,후기

[아이폰습관어플] 쉬는날 누워만 있나요 ?!! 자취생의 습관만드는 방법 ! 챌린저스 활용기, 직장인 공부 성공기 + 미라클모닝 성공기

Dongsarm 2021. 5. 16. 22:41
아이폰습관어플 챌린저스 후기 _ [2]


나는 저번 포스팅에 쓴거 처럼 정~~~말 게으른 사람이다. 의지는 있으나 실천력은 부족해 매일매일 자책한다 ㅜ_ㅜ
( 게으른 사람 모두 주목하길 바랍니다 !!! 6개월 남은 2021년 다이어트,습관,직장인 공부,미라클모닝 성공을 위해 ..몸소 실천했습니다. )
자취를 하고 깨달은 점이 있다면 , 나는 늦잠을 자면 아프다.... 자세가 바르지 않은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오래 누워있거나 자야하는 시간 보다 더 많이 잔다면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린다. 며칠간 두통에 시달리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로 마음먹었다 !!

그래서 시작하게 된 챌린저스 5개월에 접어들고 있다. 챌린저스는 습관만들기 좋은 어플이다. ! !
의지를 돈 주고 사는거다 . 실패하면 돈을 잃고 성공하면 돈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을 하려고 운동복을 샀던적이 있었다. 그러면서 의지를 돈으로 샀다 ! 했었다.

운동 할 때 운동복을 입긴 하지만 운동복은 강제적이지 않기 때문에 의지를 돈으로 샀지만 2프로 부족한 의지였다 ㅜ_ㅜ
그런데 이 어플은 진!!짜 의지를 돈으로 산다. 나 정말 주위사람들에게 챌린저스를 추천하고 다니는데 이 정도면 챌린저스 후원받는거냐 생각 할 수 도 있지만
내가 비용을 지불하고 (의지비용 챌린지 비용 1만원 부터 가능 ) 어플을 활용하지 , 받는돈은 .. 내가 한 챌린지를 성공하고 받는 상금이 전부다.

돈을 걸고 챌린지를 한다 !


85%만 성공해도 100프로 금액은 받을 수 있다. 100프로 성공하면 상금도 받으니 앱테크로 쏠쏠하다.
사실 앱테크를 위해 하기보단, 습관을 위해 시작한 습관어플이라. 돈 잃지 않게 엄청 노력한다 .






이 어플의 장점 ,사진을 찍어 인증하기 때문에 , 진짜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다.

습관을 위해 플래너 어플이라던지 무언가를 제한하는 어플들이 많다. 그런데 나는 챌린저스는 진짜 찐이라고 생각한다 ㅇㅅㅇ;
해내지 못하면 내게 불이익을 주고 성공하면 상금을 주는 , , 못미더울 수 있지만 진짜다 물론 금액이 그렇게 크지는 않다. !!! (돈을 벌기 위한 어플은 아니다 ! ! )
챌린저스 상금을 공개해보자면 보통 1만원 ~ 8만원 사이에 챌린지를 실행하는데
8만원 정도로 신청한 챌린지는 꼭 성공 해야 하거나 , 대부분 100% 성공을 자신하는 챌린지들이다.
그리고 대부분 아침기상이나 이런 챌린지는 실패율이 높다.


금액은 이렇게 걸어라 !

1)  만약 아침 기상이 처음이고 자신이 없다면 금액을 낮게 잡자 =    1만원  
2) 아침 기상이 너무 자신이 있으나 (100프로 아침 기상 가능하다)  , 일어나서 움직이고 하는게 귀찮은 사람이다  =    최대 20만원  
3) 난 진짜 무조건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 자신은 없지만 자극을 느끼고 싶다 = 잃어도 되는 금애선에서 최대한 많이 ( 퍼센트에 따라 다르게 지급된다.)

나는 아침기상은 8만원 , 다른 짜잘한거는 1~7만원 사이로 걸었다. 그때 상금을 공개해보겠다!

상금공개 두둥



다시 이야기 하지만 고작 30원 500원을 벌기위해 이 어플을 하는게 아니다 ! ! !
습관을 만들기 위해 돈을 걸고 실천하는 어플이다 . 덕분에 소소하게 작은 돈도 벌 수 있게 되었다 .

그래서 4개월동안 얼마 벌었냐구 . . ?


돈을 벌기 위해 시도한 챌린지는 아니라서 초반엔 큰금액을 걸지않고 1만원씩 걸었고 최근에야 기상챌린지 8만원 정도를 걸어서 상금을 받고 있다 .
물론 실패하면 상금은 없고 돈을 조금 잃을 수도 있다 . (엄청 잃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깝다 !!!)



5천원 부터 출금 가능하다고 한다. (5천원 단위로 ) 그러나 며칠전 챌린저스에서 메일온걸 봤는데 언젠가 부터 출금금액이 바뀐다는 거 같다.
아무튼 나는 내일 (월요일) 부터 다시 챌린지를 시작한다 ! !

1. 스쿼트 하기 2.홈트보며 운동하기 3. 아침계획 세우기 4.책읽기 5.하루 1시간공부
그리고 기존 챌린지 6.아침 7시 일어나기 7. 텀블러 사용하기

물론 귀찮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렇게 강제적으로 실천하니 , 나는 그나마 굴러간다 나중에는 무언가 걸지 않아도 데굴데굴 잘 굴러가는 사람 하고 싶다.



모두 습관 어플로 , 미라클모닝 , 직장인공부 성공해보도록 하자 ! !
나는 내일부터 또 다이어트 시작하도록 해야겠다 ^-^!!!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