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후기] 스벅 무료음료쿠폰으로 마신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후기 (민초파 아님 주의 !..)

Dongsarm 2021. 5. 30. 17:37

나는 일단 민초파가 아니다,
싫어하지도 민트초코를 찾아먹지도 않는사람이며
함께 먹는 베라에서도 누군가 민초를 먹는다면 음 상관없어 ~ 이정도지
민트초코를 왜먹어......? 이정도는 아닌 그냥 민초 보통사람이다 !

민초보다는 아몬드 봉봉! 그냥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 중 하나다.



그런데 스타벅스 민초맛인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가 나왔다는 이야기는 사실 들은지 쫌 됐으나..
나와는 상관없는 음료라 이 이야기를 후기로 쓸 생각도 , 맛을 볼 생각도 전혀 없었다 .

민트초코 맛있다는 지나가는 이야기들은 본적이 있다만 딱히 나와 상관 없는 이야기였다.
하지만 어제 무료음료쿠폰으로 민트초코블렌디드를 시켜먹어서 맛을 보았고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 당당하게 말 할 수 있다.

먹 어 도 돼 !




나는 민초 싫어하진 않는 사람인데..  맛이 궁금해 ! ?
하는 사람에게는 유용한 포스팅이 될 거라 자부한다.




일단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는 무료쿠폰을 사용해서 벤티 사이즈로 먹어서 별을 받았다 .

[무료쿠폰으로 민트초코 먹은 총가격]

영수증을 첨부하자면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ICED / Venti / 일회용컵 으로 주문했고 .
통 자바칩 토핑 4회 추가했다. 그리고 카드로 긁은 금액은 1000원 !

무료쿠폰을 이용하게 되면 !
** 미션 프리퀀시는 받지 못한다.
하지만 스타벅스카드로 1천원을 긁었으니 별 적립은 가능하다는 사실 ! 잊지 마세여 ! **

** 무료 쿠폰 꿀 팁 ! : 벤티 사이즈로 먹고 1천원 더 내서 별도 받아가기.. **




[스타벅스 민트초코 맛 평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게 되면 휘핑크림도 선택 할 수 있다 .
난 휘핑크림을 딱히 좋아하진 않는데 괜히 없으면 찐 민초블렌디드를 못먹는 느낌이라 빼지는 않았다.

적당량의 휘핑크림은 아이스크림 처럼 올라가있고  하늘색과 초코가 갈린 저 블렌디드
색은 예쁜 하늘색 같아서 , 스타벅스 음료중 생긴걸로는 예쁘다고 볼 수 있을 듯 하다.
사실 엄청나게 기대 따위 하지 않았고 (민초 즐기는 타입 아님) ..
별 생각 없이 시켰다. ( 그래도 한번은 먹어봐야지 느낌으로)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는거였다 !! ..
뭐랄까 진짜 너무 강한 민트맛이었다면 불호였을건데
은은하고 적당~하게 불편하지 않게 민트맛이 나는 달달한 초코와 시원한 맛 이랄까 ?

정말 강력민트맛! 을 원한다면 실망 할 수 있을 거다.
하지만 민초 즐기지 않는 나에겐 적당한 민트맛은 호감으로 다가왔다 .
더위를 잡아주는 맛 . . ? 모르겠다 하지만 맛은 있었다.

[스타벅스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칼로리는 ? ]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칼로리는
톨사이즈 455kcal
그란데사이즈 640kcal
벤티사이즈 705kcal


가만히 앉아서 혼자 공기밥 두공기는 먹었다니 ...
한번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치려 한다.

아무튼 민초 관심없어 인간도 맛있게 먹은 민트초콜릿블렌디드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