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짜장라면] 오뚜기 짜장면 후기 ,짜장면 라면, 짜파게티 대신 먹은 짜장라면 , , 언제나 맛있다

Dongsarm 2021. 6. 6. 00:00

안녕하세요 ! 일상 후기로 돌아온 Dongsarm 입니다 :D

제가 뭘 쓰면 좋을까 하다 , 최근 너무 짜파게티가 먹고싶더라구요 .
유튜브를 보면 저기도 짜파게티 여기도 짜장라면 세상 사람들 다 짜장라면 먹고
나만 안먹는 그런 느낌은 왜 드는건지.. ! ! !
그래서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
쿠팡에서 짜장라면을 검색해서 자취생은 ^^..가장 저렴한 짜장라면을 선택했는데요 !
오뚜기 짜장면 4개 1990원에 오뚜기 짜장면 을 샀습니다 !


사실 저는 자취를 하면서 짜파게티는 안먹게 되었는데요 .
자취생에겐 1천원 ,500원도 소중하지 않겠어요 ? 가능한 가성비를 챙기게 됩니다.
이때 만나게 된 가성비 짜장라면 , 오뚜기 짜장면이었습니다.
싸면 맛없다 !? 일단 도전해보았습니다 !
중량 135g ,4개,가격은 1990원으로 개당 497원으로 최고의 가성비라 보이는데요 !

유통기한은 적당하고 , 오뚜기 짜장면의 나트륨은 1050mg 인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얇지 않고 적당한 두께를 가지고 있는 오뚜기 짜장라면은 짜장스프가 액상으로 되어있지 않더라구요.


저는 생각보다,, 사진을 못찍는 거 같더라구요 !! ;ㅁ;
저는 오뚜기 짜장면에 치즈와 김치만두를 섞어 먹었는데
언제나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 춘장향이 솔솔 나고  감칠맛이 나여
전혀 .. 저렴하다고 맛이 없지도 않고 맛은 보장합니다 ! !

이렇게 쓰다보니 너무 광고 같이 쓰긴했지만 자취생에게 최고의 가성비 라면이 아니었나 생각이 됩니다. !



저는 또 일상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
다들 맛있는 오뚜기 짜장면 드세요 ! 다른 스프와 짜파구리 처롬 먹어도 맛있어요 !


+ 추천 레시피 (오뚜기 짜장면 + 불닭 소스 완전 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