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취생의_스타벅스이벤트/프리퀀시 모으는 꿀팁 / 커피안마시고 프리퀀시 모으기 /프리퀀시 사고팔기

Dongsarm 2021. 5. 16. 01:08

이 글은 , 자기가 스타벅스를 가는데
1)커피는 조금 마시는데 프리퀀시를 모으는 사람 2)프리퀀시는 안모으는데 커피는 마시는 사람 은 꼭 봐야한다 !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 서머 나이트 상잉 렌턴에 관심 있는자 없는자 모두 주목하면 좋을 꿀팁을 써보려 한다 !
나는 일단, 과거엔 스타벅스 커피를 돈 주고 사먹는 사람이 아니었다. (물론 지금도 제값주고 절대 안사먹음)
그래서 최대한 아끼자 주의기에 ! 프리퀀시를 모아서 뭔가를 바꾼다 ? 나에겐 크게 의미가 없었다.

방법은 두가지다.
1) 프리퀀시 구매/판매
2) 조금 더 저렴하게 커피 구매하기

난 프리퀀시 구매/판매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한다 .


그래서 보게 된 프리퀀시 판..매


프리퀀시를 판매한다고 ? 어디서 !? 싶을 수 있다.



솔직히 매일매일 커피마시면서 프리퀀시 모을 수도 있지만 자기는 커피는 관심은 없으나 당장 아이템으로 바꾸고 싶을 수도 있으니 !
프리퀀시를 살 수 있으면 얼마나 이득인가 !?
그런데 나는 프리퀀시에 크게 관심 없는 사람이기에 나는 이걸 팔아서 돈으로 만든다면 단연 최고다.


프리퀀시는 당근마켓/번개장터 등 여러 판매하는곳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중고나라는 판매금지 품목이라고 한다. )( 개인:개인 거래 이니 조심하도록 하자..! )

나는 일단 번개마켓에서 판매를 했고 구매도 했다.
프리퀀시가 딱히 필요 없던 나는 프리퀀시를 판매하는 글을 보게 되었고 그 시세에 맞추어 판매를 해보았다..생각보다 쏠쏠했다.

일단 프리퀀시는 이벤트가 시작하고 며칠동안은 비싼값을 한다. 미션음료는 프리퀀시는 4500원 정도 부터 판매를 한다.
그리고 판매자가 늘어나고 수요자가 늘어나는 그 변동성에 따라 시세는 달라진다.
더 빨리 판매하고 싶은 사람들은 가격을 낮춰 팔면 되고 상관없는 사람들은
장터에 올려놓고 구매자가 나타나기까지 기다리면 된다.
필요한 개수만큼 팔고 사면 되고 , 프리퀀시 한묶음 세트로 파는 경우도 많다.
** 시간이 지나면 프리퀀시 가격도 떨어져 500원 ~ 1000원 이렇게 되기도 하니 급한게 아니라면 천천히 구매해도 된다..! **

번개장터에서 프리퀀시 사기/팔기




산다는 사람 , 판다는 사람 구분없이 글을 올릴 수 있다.
글올려서 판매자를 찾는게 귀찮다면 산다는 사람에게서 사면 된다.
나는 판매자 찾기가 귀찮다? 하는 사람들은 저렇게 글을 올려서 사면 된다 .

나는 번개장터를 안쓴다 ? 당근마켓 쓴다 ! 라고 하면 당근마켓도 가능하다 .


검색하면 교환글 , 판매글 , 구매글 다양하게 올라오는걸 알 수 있다.
뭐 다른 방법으로 프리퀀시를 얻을 수 있지만 이렇게 구매해서 프리퀀시를 얻을 수 있다.



구매를 하거나 판매를 하게 된다면 선물하기로 주게 되니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 !
그리고 전과 달리 예약제라 상품을 받으러 가는데도 크게 어려움이 없을 듯 하다 .!



모두들 꿀팁 들고 프리퀀시 잘 모으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