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아마존 해킹 ] 아마존 비밀번호 바꾸기 , 해킹 조심 하세요 :- {

Dongsarm 2021. 6. 25. 07:58


안녕하세요 ! 아마존 해킹당할뻔 한 Dongsarm 입니다.
저는 항상 메일을 확인하고 읽어서 없애는 버릇이 있는데 자주 보지 못한 메일이 하나가 왔더라구요 .




아마존 언제 가입한지도 까마득했는데 누군가 제 아마존 계정으로 접속을 시도한 흔적이었습니다.



방콕에서 접속을 시도했다니 너무 어이가 없어서 퇴근 후 조치를 취하자 하고 까먹었더니
자기전에 메일이 또 왔습니다.


대단히 부지런한 해킹시도범 덕분에 깜짝 놀라며 ,
혹시 아마존에 등록된 카드가 있는지 계좌가 있는지 확인하러 호다닥 접속했습니다.
저 이메일에선 혹시나 또 다른 해킹의 시도가 있을까 아무 버튼을 누르지 않았지만 절 대 ! 아무거나 누르시면 안됩니다 !!


아마존 비밀번호 변경하기

해킹범의 시도로 언제 가입한지 기억안나는 아마존에 접속하여 (심지어 비밀번호도 기억안남;ㅁ;) 비밀번호 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모바일로 아마존을 접속하면 왼쪽 윗 부분 3개 버튼을 누르시면 메뉴가 나옵니다.
메뉴 > 계정 >  로그인 및 보안 을 클릭하면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



확인을 해보니 저는 다행히 등록해둔 계좌나 카드는 없어 한숨 돌렸습니다 !



비밀번호 아래 “ 의심스러운 활동을 보셨습니까 !? “ 누르게 되면
3단계 모두 로그아웃하기를 누르고,  아마존 비밀 번호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처음 확인했을 때 4개의 앱이 접속해있다라고 떠서








아마존 비밀번호 변경 완료 이메일




그렇게 밤에 아마존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이렇게 저렇게 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아마존 해킹을 당해 , 금전적인 피해도 보고 있는 거 같아요.
나는 안당하겠지 하는 해킹 조심해서 나쁠건 없어요 !


다들 아마존 해킹 조심하세요 !
혹 아마존 해킹을 당해 결제가 되었다면 , 정지하고 환불 요청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다들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