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양 비빔면 후기] 여름에는 비빔면 , 내돈내산 삼양비빔면 ,신메뉴 비빔면이 나왔으니 먹어봐야지 !

Dongsarm 2021. 5. 29. 20:06

비빔면 후기를 쓰게 될지 꿈에도 몰랐다. 장보러 가서 비빔면을 살 생각이 없었는데
스쳐 지나가다 삼양 이라는 큰 글씨에 파란색 봉투를 마주하게 되었고
뭐랄까 사고싶게 생긴 모습이 나를 자극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내게 고통이었다.

아무튼 그렇게 사게 된 삼양비빔면 , 여름이니 비빔면이 곧 잘 팔릴거고
최근 삼양라면은 삼양라면만 유명하고 그 뒤로는 뭐가 없다..라는 기사를 본 거 같은데
그래서인지 삼양은 삼양비빔면을 출시했다.

사실 비빔면이라면 팔도비빔면 , 최근 진라면에서 밀고나가는 진비빔면
그 외에도 다양한 열무비빔면 등등 이 있지만
그 특유의 팔도비빔면의 새콤달콤함을 좋아한다면 계속 팔도비빔면을 다들 먹을거다.

하지만 난 안가리고 다 잘먹는 사람이라 살짝 매콤한 진비빔면도 좋고 열무비빔면도 좋다.

그래서 삼양비빔면 안 살 이유가 없다

그렇게 구매하게된 !
삼양비비면 4개에 내가 가는 마트 행사가격으로 샀다 !


최근 라면 4개씩 파는걸 자주 보는데 가격을 낮추고 양을 줄이다니..
조금 괘씸하긴 하지만 .. 이렇게 구매해서 맛없으면 거르면 된다!
과연 삼양비빔면은 인기를 끌 수 있을지 ?!


[1] 삼양비빔면 가성비는 어떤가 ?

일단 4개에 행사가격으로 2950원에 샀고 하나에 738원 꼴이다 .
쿠팡에서 열무비빔면 4개 2300원대이고 보통 
한봉지에 3200원 정도에 파는 5개 들은 다른 비빔면에 비해 조금 비싸다.
정가는 4개에 4000원 1개당 1000원이다. 
신메뉴니 그리고 삼양이니 삼양비빔면이니까 ! 할 수 있지만 나에겐 가성비도 중요한 법
양을 줄여 가격을 낮춰서 .. 그냥 그건 넘어가도 가성비 !? 는 쏘쏘다 .
원가였다면 내가 과연 사먹었을까 생각이 든다.



[2] 삼양비빔면 맛은 어떤가 ?


면이 약간 붉다. 비빔면 소스가 덜 발려도 티가 안나는 이런 느낌을 난 좋아한다.
괜히 더 빨간 비빔면을 먹는 느낌이다. 첫 맛 부터 맵다 ! 이런건 없다.
사실 팔도비빔면은 매움보단 새콤달콤이고 진비빔면 매운지 잘 모르겠지만 삼양비빔면은 살~짝 입가가 따꼼했다.
살짝 매콤했던 것일까. 나쁘진 않았다 .매콤하면서 달콤하다 ! 아카시아벌꿀향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음 ! 음? 잘 모르겠다
엄청난 미각,후각을 가지고 있다면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조금 특별하게 소스가 묽직한게 올라간 느낌이다 .


[3] 삼양비빔면 하나는 적고 둘은 많다.

이건 어떤 비빔면이든 비슷할거다 그래서 비빔면에 묵과 야채 , 계란을 넣어서 먹었다.
그래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졌지만 원가 4천원에 4개의 비빔면이라면.. 조금 주저 할 수도 있을 거 같다 !
아무튼 나쁘지 않았다 , 삼양 좋아하지만 크~! 게 특별할 건 없었다.
불닭같이 매운건 못먹지만 조금 더 매콤한 느낌의 비빔면을 찾는다면 괜찮을 듯 하다


[총점 ] 5점 만점에 4점 !

솔직히 잘 줬따 점수 , 이정도면 많이 줬다.
살짝 더 매콤한 느낌이 점수를 올렸다. 하지만 살짝 매콤한거에 점수를 줬다.

삼양비빔면..일단 4개 다 먹어보고 다음을 기약하자 ..


+ 그리고 지나가다 또 발견한 비빔면들 , 과연 이렇게 많은 비빔면들 중에서 삼양비빔면은 살아 남을 수 있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