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초 상쾌한 푸룬 vs 푸룬 농축 딥워터 ] 미초 푸룬 ,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내돈주고 먹고 비교해봄

Dongsarm 2021. 6. 28. 00:1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변비에 도움이 되는 , 응가 이야기니 더러움 주의 , 쾌변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최근 나는 소식 [ 小食 ]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날씬한 내 친구는 배부른 느낌이 짜증난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나도 그러기로 마음먹었다 !
그리고 배부르면 “아 배불러서 좋다.. “ 하지않고 최대한 배부른 느낌을 기분나쁜 느낌이라고 생각하기 위해 의식하고 있다 . (그래서인지 진짜 배부른게 짜증난다! )

태어나서 단 한번도 말라본적 없고 , 뚱뚱하지는 않지만 통통이를 벗어난적 없는 나는
초등학생때 친척이 사준 예쁜 원피스를 입고 , 같은반 남학생이 임산부같다는 말에 충격을 받았다.
내 동글동글한 뱃살에 그런 이야기를 아무 생각 없이 했겠지만 그 뒤로 나는 뚱뚱하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왜 갑자기 일기를 쓰고있지 .. (일기는 네이버 블로그에 주로 씀 , 티스토리는 후기남기는용 )

아무튼 요즘 소식하고 있는 나는 “일주어터” 유튜브를 보며 즐거워 하는데 ,
그 유튜버가 먹은 푸룬주스를 보고 호기심이 생겼다.

https://youtu.be/hBVReplAy0I



그냥 호기심 궁금증 정도만 있었는데 , 푸룬주스와 비슷한미초 상쾌한 푸룬 를 마시게 될 기회가 생겼다.
푸룬주스와는 다른 느낌이었다 .

뒤에 보이는 검정 물체는 우리집 댕댕이가 가지고 노는 양말꾸러미1이니 신경쓰실필요 없습니다..




푸룬농축액 5% , 약해보이는 이 음료수 같은 친구는 나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일단 나는 변비가 없고 , 화장실은 평범하게 잘가는 편이다.
그런내가 상쾌한 푸룬을 마시면 어떤 변화가 올지 궁금했다.

미초 상쾌한 푸룬 : 200ml , (115 kcal) , 푸룬농축액 : 5%

저녁에 먹고 화장실은 다음날 점심에 갔다.
화장실은 그냥 평소대로 간 느낌이라 , 소화가 잘 되는 느낌이 오는건지 장을 자극하는 느낌이 오는건지 하나..도 모르겠다.
그냥 비타음료 마신 기분이 컸다.
점수를 매기자면

장 활동 : 모름 / 5 (변비없는 사람 기준)  
맛 : 음료수 같음 , 맛 없지 않음


그리고 이렇게 미초 상쾌한 푸룬만 마시기 아쉬워서
HOT 한 !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180ml “ 를 구매하게 되었다.

푸룬주스 구매는 올리브영에서 했다.
구매전에 푸룬주스 파는곳을 검색했는데 , 약국도 된다 올리브영에 있다 어쩌구 하는걸 봤는데
올리브영에 가면 딱 ! 하고 판매한다 :D
1개당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지금은 1+1 행사를 해서 2개에 4천원 구매했다.




아예 나는 푸룬주스  농축 딥워터 를 구매할 생각으로 갔는데
옆에 테일러 푸룬주스가 파는게 아닌가 ? ?..
그리고 전에 먹은 미초 상쾌한 푸룬도 1+1 하는걸 볼 수 있다.




테일러 푸룬주스 : 농축액 높음 26퍼 (? 기억안남) + 2천원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 15%  + 4천원 + 들어봄

뭘 사지 고민하다 , 원래 사기로 한 친구(농축 딥워터) 를 들고왔다.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 빈속에 2 ~ 3시간의 여유를 갖고 섭취하라고 한다.
절-대 밖에 나가기전에 먹으면 안된다. 아마 그렇게 먹는다면 바지에 똥 쌀 확률 89% ...

그래서 나는 집에와서 저녁에 여유롭게 마셨다.
평일 동안 소식을 하고 , 본가에만 오면 폭식을 해서 .. 속도 비울겸 시도했다.






테일러 푸룬 농축 딥워터 후기

기본정보 : 180ml (212 kcal) , 푸룬 농축액 15% , 올리브영 구매 , 1개 가격 4000원 (1+1행사로 2개 4천원 구매함)




확실한 반응 .. (당황)

7시에 마시고 한시간 반 정도 뒤에 반응이 왔다.
화장실 정말 많이 갔다.
나 한번도 설사약이나 , 변비약 , 관장약을 먹어보지 않은 사람으로 이런 몸의 변화는 처음 느껴봐서 깜짝 놀랐다.
정말 탈탈탈 내 수분 다 뺏어갔다. 살 빼려고 먹으시는 분들이 없길 바란다. 절대 매일매일 먹어서는 안될 주스(?) 이고
좋은 경험이 되었다....

1+1으로 1개가 더 있으니 또 주말에 마시지 않을까 ?
분명 저녁을 먹었는데 화장실을 너무 많이 가서 배가고픈 느낌이다.
그리고 정말 더러운 이야기겠지만
이거 마시면 가스를 조심해야한다.... 가스는 내보내면 안된다. 가스를 가장한 큰일일거다 !!...


아무튼 효과는 확실했다 ! 변비에는 푸룬주스 ! (?)
건강에 나쁜지 좋은지 뭔지는 잘 모른다. 하지만 많이 먹으면 좋을 거 같지는 않다.

내 속처럼 텅텅빈 푸룬주스



이걸 먹는다고 , 살이 빠지진 않을거지만 좋은 경험 했다. ( 잠깐이나마 체중은 줄어들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