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계란 싸게 사는 방법 ] (내돈내산) 쿠팡에서 미국 계란한판을 샀다. 왜냐면 일반계란이 너무 비싸서ㅜㅜ +쿠팡미국계란후기

Dongsarm 2021. 6. 6. 00:26

안녕하세요 !밀린 블로그 포스팅을 주말에 쓰느라 바쁜 자취생 dongsarm 입니다 !

요즘 계란이 너무 비싸서 정말 저 같은 자취생들은 어쩌나 손 벌벌 떨고 있던 와중 ( 너무 비싸서 한동안 못먹고 있었는건 안비밀;)
쿠팡에서 장을 자주 보는 저는 쿠팡 미국 계란 30개를 파는걸 보았습니다 !  
요즘 시장에 장 보러 가면 계란 15개에 5천원 , 계란 한판에 만원이상 하는걸 볼 수 있는데
저 같은 자취생은 손 떨려서 절대 까지는 아니지만 사기 두렵죠 .. (저는 그렇습니다 후헤헤)

아무튼 그렇게 만나게 된 쿠팡 미국 계란 30개 !
계속 품절이 떠서 어렵게 사게 되었는데요 ! 계란 30개에 6990원에 사게 되었습니다.(6월6일 6540원이네요 항상 바뀌는 거 같아요.)
많은 고객에게 제공 위해 1인 1판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


그렇게 구매하게 된 미국산 계란 ! 처음에 만난 미국계란은 하얀게.. 너무 낯설고 이상했지만
30개가 와서 괜히 부자가 된듯 든든하더라구요.


저희집 냉장고를 가득 채웠습니다 ! 두둥

쿠팡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대부분 후기들이 괜찮아서 일단 시켰습니다.
그리고 막입 자취생에게 못먹을 음식이 아니라면 뭐든 괜찮겠지 라는 마음이 일단 컸죠 ㅎㅅㅎa 머쓱

저는 계란이 오고 일단 계란찜을 먹어보았는데요 ! 본가에 시킨 계란이라서 동생도 먹어보고 저도 먹어보았답니다..
계란찜으로 먹은 계란은 맛있었습니다 !
미국산 계란이라고 뭐 더 맛이 없거나 있거나 하지 않고 그냥 일반 계란 느낌이 컸어요.
더 고소하다면 고소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후라이를 먹은 동생은 조금 비리다는 평도 있었는데 (입맛 조금 깐깐)


+ 본인의 입맛이 조금 까다롭다면 조~ 금 비릴 수 있지만
저는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

아직까지 계란의 가격이 안정화 되지 않았기 때문에... 계란 자주 먹는 집이라면
미국 계란도 추천드려요 ! !